“해독 다이어트”와“클렌징”이 실제 또는 사기입니까? Sean Nalewanyj의

몇 파운드를 떨어 뜨리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거나, 스트레스를 줄이거 나 스트레스를 줄이거 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더라도“해독 다이어트”가 갈 길이라고 확신했을 것입니다. 현지 건강 식품점을 둘러 보면 신체가 내부에서“세척”하도록 설계된 알약, 분말, 차 및 기타 보충제가 부족하여 장기를 젊어지게하고 불순물이없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Old Juicer를 꺼내거나 Dr. Oz의 “5 일 Detox Cleanse”의 첫 단계를 밟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Detox Diets”와 “Cleanses”는 마케팅 사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레몬과 카이엔 고추를 물 한 잔에 뿌리거나 3 일 동안 사과와 오이를 먹는 것만으로도“유해한 독소의 몸을 제거”한다는 생각은 존재하지 않는 제품을 판매하는 쓸모없는 제품을 판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질환.

“해독 다이어트”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우선,“해독 다이어트”또는“클렌징”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에 대한 단일 동의는 없습니다. 해독 틈새 시장의 다른 회사의 마케팅 자료를 살펴보면 이러한 제품의 작동 방식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의학적 측면에서,“해독”은 단순히 신체에서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알코올, 약물 또는 우발적 인 독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해독 치료는 실질적인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이있을 때 병원에서 제공되며 신중한 의료 절차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일반화 된 “해독 다이어트”및 “클렌징 보충제”에 관해서는, 당신은 어떤 “독소”가 처리되는지에 대한 과학 기반 설명을 찾거나 각 특정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제거되는지에 대한 과학 기반 설명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을.

실제로, “Detox Dossier”라는 제목의 Voys (Young Science)가 실시한 2009 년 조사에 따르면 다양한 해독 제품을 판매하는 15 개 회사 중 어느 누구도 실제로 “해독”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또는 그들 중 누구도 그들의 주장을 뒷받침 할 과학적 증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회사는 실제로 의미하는 바에 대한 설명없이 단순히“독소”와 같은 모호한 단어를 던질 것입니다. 간, 결장, 신장 또는 다른 신체 부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험한 수준으로 천천히 축적되고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의 기적 다이어트, 차, 태블릿, 팅크 또는 기타 모든 것이 시스템에서 마술처럼 플러시함으로써 건강과 복지를 구출 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일반적으로 엄격한 칼로리 제한과 음식 선택 (일반적으로 과일, 채소 및 다양한 주스 칵테일)이 며칠, 일주일 이상 수행됩니다. 종이에 잘 들릴지 모르지만 의사 과학에 지나지 않습니다. Edzard Ernst (Exeter University의 보완 의학 교수)가 설명합니다.

“해독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존중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존경받는 사람은 생명을 위협하는 약물 중독을 가진 사람들의 치료입니다. 다른 하나는 기업가, Quacks 및 Charlatans에 의해 납치 된 단어로, 가짜 치료를 판매하여 축적 된 독소를 해독한다고합니다. 스캔들입니다.”

몸을 해독하는 적절한 방법
몸을 효과적으로 정화하고 유해한 물질의 축적을 막을 수있는 방법에 대한 진실을 알고 싶다면 여기에 있습니다. 간, 신장, 폐 및 피부가 있습니다. 예, 정말 간단합니다. 신체에는 프로세스에 도움이되는 다른 시스템이 있지만이 시스템은 주요 시스템입니다. 신체가 에너지를 생산함에 따라 해당 과정의 부산물을 제거해야합니다. 벽난로에서 불타는 로그처럼 생각하십시오. 나무가 계속 타면서 열이 생성되고 결과적으로 재가 남겨집니다.

간, 신장, 폐, 피부 및 기타 장기는 신체의 대사 과정의 “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귤 녹차 해독 스무디”또는“허브 클렌징 페이스 마스크”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신체는 이미 유해한 물질을 제거하고 특별한식이 요법이나 보충 개입없이 자체적으로 신진 대사의 폐기물을 적절히 세척하기 위해 이미 진화 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의 주요 해독 시스템이며 다양한 중요한 작업을 완료합니다. 간은 섭취 된 독성 물질을 비활성화하고 제거하고, 내장 또는 신장에 의해 제거 될 수 있도록 혈액에서 폐기물을 추출/변형시키고, 박테리아, 곰팡이 및 바이러스와 같은 외래 침입자를 파괴하는 세포도 포함합니다.

신장은 또한 “사구체”로 알려진 작은 여과 장치를 통해 유해 물질의 혈액을 정제함으로써 해독 과정을 돕습니다. 각 장치는 폐기물을 제거하고 소변을 통해 배설하는 세뇨관에 부착 된 모세관 클러스터입니다.

LUNGS는 우리가 숨쉬는 박테리아와 먼지 입자를 포획하는 “섬모”라고 불리는 모발 같은 구조물이 늘어서 있습니다. 섬모에는 인두를 향해 위로 이동하는 점막이 포함되어 있으며 감염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폐는 또한 호흡기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면역 글로불린 A”라는 물질을 분비하며, 또한 들어가는 잔해와 미생물을 가득 채우고 파괴하는“대 식세포”라고 불리는 면역 세포가 늘어서 있습니다.

피부는 신체에서 가장 큰 기관이며 신장, 간 및 폐가 충분히 작업을 완료하지 않으면 독소를 제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액체가 용해되고 땀 샘을 통해 땀 형태로 배설되는 물질 인“결정”(요산 및 요소)으로 알려진 폐기물을 제거함으로써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나는 해독 다이어트를 시도했는데 정말 효과가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이 게시물을 읽고 그들이 사용한 최신 해독 다이어트를 신속하게 방어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방법 중 일부가 표면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 간단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거의 모든 해독과 클렌징에는 칼로리 제한이 포함됩니다. 계속해서 칼로리 섭취량을 크게 줄이면 체중 감량이 분명히 결과 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독소를 제거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그 기간 동안 잃게 될 대부분은 단순한 물 중량과 글리코겐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떨어 뜨릴 몇 파운드는 일시적이 될 것이며, 일단 정기적 인 식단을 다시 먹으면되면 다시 빨리 쌓입니다. 둘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해로운 다이어트와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갑니다. 사람이 많은 양의 가공 식품과 함께 높은 칼로리 섭취로 식사를 한 다음 음식 섭취량을 줄이고 많은 과일, 야채 및 물을 소비하면 에너지 수준의 향상과 정신적 복지가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이것은 신체가“독소를 깨끗하게”한 결과가 아닙니다. 그 사람은 이제 그 사람이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이전식이가 부족한 적절한 양의 중요한 미세 영양소를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위약 효과도 여기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단순히 특정 다이어트 나 보충제가 특별한 이익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면, 실제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관계없이 그것이 효과가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셋째, 일부 해독 제품은 특히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이기 위해 구체적으로 공식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결장 청소 보충제에는 실제로 화장실을 사용한 후 대장에서 소위 “장 플라크”를 제거한 것으로 보이도록 대변을 플라스틱 같은 물질로 바꿀 중합 제를 포함합니다. 역겨워하지만 사실.

또는 일부 “해독 발 패드”에는 발 땀과 결합 될 때 독성 슬러지가 실제로 발바닥에서 시스템에서 마술처럼 꺼내고 있음을 확신시키기 위해 갈색으로 변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몇 가지 예일 뿐이며, 소비자 gullibility를 활용하고 빠른 돈을 벌기 위해 어떤 그늘진 마케팅 담당자가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해독”및 “클렌징”의 결론
다양한“해독 다이어트”와“클렌징 보충제”의 대부분은 아마도 당신에게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이지만, 단순히 불필요하고 시간과 돈 낭비입니다. 이 마케팅 사기에 빠지고 진정으로“청소”될 유일한 것은 지갑입니다. 이러한 제품이나 방법이 신체에서 “독소를 제거”한다는 생각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는 없으며, 간, 신장, 폐, 피부 및 기타 기관은 이미이 과정을 처리합니다. 그것은 영양소 밀도가 높은 식단을 먹고 정기적으로 운동, 적절한 수면을 취하고 과도한 음주 나 흡연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습관을 피함으로써 최적의 기능을 위해 이러한 장기를 지원해서는 안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걱정조차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저자 소개 : 한때 어색하고 형태의 “소셜 버림 캐스트”인 Sean Nalewanyj는 이제 유명한 뚱뚱한 손실 및 근육 건물 전문가, 베스트셀러 피트니스 작가 및 성공 코치입니다. Sean은 그의 인기가 많은 웹 사이트와 정보가 가득한 온라인 이메일 레슨을 통해 전 세계의 평균 수만 평균, 일상적인 사람들이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고 인생에서 최고의 모양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Sean은 평생 천연 보디 빌더이며 인터넷 전역에서 수십 개의 최고 근육 건설 및 지방 손실 웹 사이트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으며 근육을 건설하고 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주제에 대한 전문가 권한으로 인식됩니다.

Sean의 책을 확인하십시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