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요가와 진짜 요가

이 게시물이 Groupon의 여름까지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모든 의견은 100% 광산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긴 휴가 주말이 다가 오나요? USOFA에서 7 월 4 일이 거의 여기에 있기 때문에 ‘휴가 모드’에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5
마라톤 훈련 블로그 실행 – 런 먹기 반복. 훈련 계획 5 일.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34 초

다음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을하는 방법
03:09

살다
00:00
08:21
04:34

오늘 아침 어제 나는 새 물병으로 9 마일을 달렸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작동합니다. 내가 마시면 실제로 어색하지만, 그것이 사용자 오류인지 또는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분명히 물병에서 마시는 것은 로켓 과학입니다. 판단하지 마십시오.

달리기는 괜찮 았지만, 내가 끝난 후 보상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항상 흥분했다 !! 지난 수요일 이후로 휴식을 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리가 피곤하고 보상을 받아야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를위한 그룹 론을 샀다. 나는 마사지가 처음에 Groupon에 중독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장소에 대한 훌륭한 거래와 다른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

나는 원거리 경주를 위해 훈련하는 사람에게 마사지를 필요로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지만 일반적으로 비싸다. 내가 Groupon에서 처음으로 구입 한 것은 마사지 였고 나는 그것이 계시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두가 일주일에 한 마사지를 받으면 세상이 더 행복한 곳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대통령을 위해 달리면 내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달리기와 빠른 샤워 후 나는 휴식 도시의 문 밖으로 나갔을 때 단백질 바를 움켜 쥐었다.

이것은 아로마-치료 마사지이기 때문에 안마사는 레몬 잔디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태국 음식을 생각 나게했기 때문에 산만했다. 하아! 그러나 그것은 동시에 상쾌하고 편안했습니다.

나는 레몬 잔디의 이점에 대해 궁금한 이후로 그것을 찾아서 그것을 webmd에서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레몬 그라스와 생명 기름을 피부에 직접 바르고 두통, 복통, 복통 및 근육통을 바릅니다. 흡입으로 레몬 그라스의 생명 기름은 근육 통증을위한 아로마 테라피로 사용됩니다.”

마사지 후 나는 밀 그라스와 스무디를 쏘았다. 아아, 모든‘라운드.

누군가가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기 때문에 농담과 마사지를‘게으른 요가’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나는 나도 진짜 요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러너에게 부상 예방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제로는 림버를 유지하고 긴장을 풀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1 년의 요가를 온라인으로 샀다. 팔. 나는 이것이 나를 정직하게 유지하기를 바라고있다.

그래서 이제는 거실의 프라이버시에서 요가를 파열시키고 있습니다. Easy Flow 클래스를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요가를 좋아하지만 너무 많은 시간이기 때문에 수업에 거의 가지 않습니다 – 1.5 시간 수업 + 그곳에서 운전하는 + 수업 비용 + 모든 사람의 발 냄새 = 알았을 수도 있지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60 분 수업을 골라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그것을 통해 흘러 갔다. 쉬워요.

그리고 지금 나는 모두 국수입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항아리에 귀리를 먹고, 아이스 커피를 마시고,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거래 마사지는 Groupon을 확인하십시오.

질문 : 올해 얼마나 많은 마사지를 받았습니까? 대답이 0이고 하루 종일 책상 뒤에 앉거나 달리거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몸을 사용하거나 스트레스 해제가 필요하다면-더 필요합니다. Groupon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팁.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9 가지 이유 마사지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9 가지 이유 마사지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마사지 부러움 월간 스페셜과 매달 마사지 나 안면 서비스를받는 것에 대한 검토. 마사지를받는 이유

주자를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 알아야 할 사항

주자를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 알아야 할 사항

주자를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 COVID19 발병 중에 달리기를 할 수 있습니까? 취소 또는 연기 된 마라톤 목록 d

밖에서 달리는 동안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밖에서 달리는 동안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또는 밖으로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CDC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기위한 지침. BE에 대한 팁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부터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와 식사로 체크인합니다!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주자를위한 발 통증 – 훈련 부상을위한 팁 및 자원

주자를위한 발 통증 – 훈련 부상을위한 팁 및 자원

러너를위한 발 통증 위에 대한 최고의 사이트 및 정보. 발 통증은 건염 또는 스트레스 골절 일 수 있습니다. ch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