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모니카 인의 메리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

나는 당신이 가족과 함께 환상적인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즐거운 휴가를 가져야합니다.

나는 식사뿐만 아니라 달리기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내 릴이 나 자신에게 나타납니다.
내 최신 동영상

Pysch Ward의 매력적인 배우자 : 회고록 – 서평 검토
Pysch Ward의 매력적인 배우자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건강 문제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시에 떨어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무섭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뿐만 아니라 자살이었으며, 그녀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설득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평가는 runeat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5:31

나는 마찬가지로 Ben의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마지막 출판에서 그의 조카가 의료 시설에 있다는 것을 지적했다. 우리는 진저 브레드 주택을 만들었고, 개장 한 공급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재미있는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부모님은 괜찮을 것입니다.)

George States Merry Christmas !! (라스베가스에게 오렌지 고양이 하나 더 매달려 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