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단백질 포장 된 시금치 딥 레시피

시금치 아티 초크 딥의 라이트 버전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된이 업데이트를 시도하십시오. 트릭 성분 덕분에 단백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 진정한 캘리포니아 우유로 만든 코티지 치즈. 부진한 쿠커에서 만드는 것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이 가정용 친근한 레시피는 야채와 맛있는 캘리포니아 유제품으로 가득합니다. 건강한 스왑 덕분에 건강에 해로운 레스토랑 버전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최신 동영상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 나는 표준 테스트를 받았으며 Ben은 Covid-19 Fast Test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5:16

저지방 코티지 치즈는이 딥의 기초입니다.

약 14 그램의 단백질 약 1/2 컵의 저지방 코티지 치즈 용품을 1/2 컵 서빙 한 것을 이해 했습니까?

단백질과 채소는이 식사에서 함께 모여서 단백질과 섬유질의 맛있는 조합을 공급하여 당신을 가득 채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분의 영양소를 위해 곡물 크래커 나 빵 조각에 담그십시오.

이 믹스에서 요리하는 모든 시금치, 아티 초크 및 양파를 확인하십시오!

마른 시금치 아티 초크 딥 레시피

재료:

10 온스 신선한 시금치, 다진

14 온스 아티 초크, 배수 및 다진

3.5 컵 저지방 진짜 캘리포니아 코티지 치즈

1.5 컵의 진짜 캘리포니아 날카로운 체다

½ 컵의 다진 양파

1 TB 크러쉬 마늘

½ tsp 소금 및 후추

지도:

시금치뿐만 아니라 아티 초크를 느슨하게 자릅니다. 부진한 쿠커의 모든 구성 요소를 통합하고 2 시간 또는 4 시간 동안 낮게 설정하십시오.

20-30 분마다 잘 저어 야채와 코티지 치즈를 분해하십시오.

선호하는 칩, 빵 및 채식을위한 채소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선택 사항 : 서빙 식사와 훨씬 더 많은 캘리포니아 파쇄 치즈를 곁들인 탑으로 옮깁니다. 식사의 따뜻함은 그것을 녹이거나 브로일러 아래에서 1 분 동안 상단을 갈색으로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에 식료품 쇼핑을 할 때 진짜 캘리포니아 우유 봉인을 찾아야합니다. 인감은 사람들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생산하는 책임감있는 영양가있는 유제품 식품을 믿는 캘리포니아 유제품 농민의 100% 진정한 캘리포니아 우유로 만들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이 출판물은 Genuine California Milk가 후원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여기에서 공개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5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5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간단한 초콜릿 치아 푸딩 -3 구성 요소 레시피

간단한 초콜릿 치아 푸딩 -3 구성 요소 레시피

간단한 초콜릿 치아 푸딩 3 구성 요소 레시피. 초콜릿 우유뿐만 아니라 치아 씨앗을 곁들인 빠른 초콜릿 푸딩. 단백질 pac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자신의 단백질 스낵 박스를 DIY하기위한 6 가지 방법의 건강하고 간단한 라운드 업! 식사 준비 라우 의이 부분을 만드십시오

5 요거트를 사용한 건강한 스무디 레시피뿐만 아니라 빠른 (단백질 가루가 필요 없음)

5 요거트를 사용한 건강한 스무디 레시피뿐만 아니라 빠른 (단백질 가루가 필요 없음)

요거트가있는 스무디 레시피의 주. 5 건강 스무디 레시피 요거트로 포장 된 Protien 단백질 가루 식사 준비

간단한 친환경 칠레 퀘소 레시피간단한 친환경 칠레 퀘소 레시피

간단한 퀘소 레시피뿐만 아니라 빠릅니다. 환상적인 포트 럭 또는 그룹 애피타이저. 생태 친화적 인 칠레 퀘소 딥을 만드는 방법. 멕시코 음식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캘리포니아 날짜 쉐이크 레시피 건강한 업데이트! 간단하고 전통적인 캘리포니아 데이트의 가벼운 버전은 팜스프리 근처에서 근처에 있습니다.

정확히 3 단계로 놀라운 치즈 보드를 만드는 방법

정확히 3 단계로 놀라운 치즈 보드를 만드는 방법

놀라운 치즈 보드에 3 단계. 치즈 보드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과 손님이 좋아할 간단한 방법! Someth가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