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호 천사에 빨간 머리가 있습니까?

안녕! 정확히 어떻게 지내세요? 나는 여전히 아프기 때문에 내 새로운 매우 빠른 실행 재생 목록이 크게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우우. 나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감격했다!

나는 다른 아침 에이 곡을 무작위로 모았으며, 10 마일 달리기의 후반기에 몇 마일의 빠른 마일에 대한 최고의 런 재생 목록이 될 것이라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내 몸을 인수 하고이 음악을 실제로 활용 한이 특이한 뎅기열의 긴장에서 회복되면 이해하게하겠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Covid 19 항체 검사
05:19

살다
00:00
08:21
07:26

그래서 오늘 아침에 빨리 달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멀리 달리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화려한 전망을 가졌다!

Pico River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국경 도시 중 하나가 아니라면 아무도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내 단기적으로 나는 집을 나왔을뿐만 아니라 Matt와 나 자신을 건강한 아침 식사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크리스마스 사탕의 균형을 맞춰야합니다!

나는 하루를 개들과 어울리고, 이메일을 검사하고, 재채기, 미루고, 다른 전형적인 shenanigans뿐만 아니라 시끄럽다.

나는 마지막으로 외출 할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느끼기로 결정했습니다. (2011 년에 만료 된 약을 복용하지 않기로 한 집행 결정을 내립니다. 나는 여기에 찬장에서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알뿐만 아니라“천재 !! 아픈 사람에 의해 그 비트 플라스틱 컵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실제 액체 데이 Quil Medicine의 개인 사진이라고 믿었습니다. 아니요. Keurig에서 양조하는 날은 드문 또는 야간 음료입니다. 내 개념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크리스마스 클리어런스 섹션을 걸었고 일부 천사들이 판매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이것들이 동상 제작자들이 멕시코 천사들의 모습을 믿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건 내가 생각하게 만들었 어… 내 수호 천사가 빨간 머리를 가지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합니까?

나는 블루 베리의 종류에서 비타민을 채웠다.

초콜릿 유형의 항산화 제. (베일리 사진 폭탄!)

Matt와 나는 물건을 균형있게 유지하고 건강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수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직접, 차, 커피, 스파크, 반짝이는 물, 거대한 물병…

Clyde State “Ruff”뿐만 아니라 Bailey. 그것은 송곳니 토크에서“안녕하세요”입니다.

질문 : 빠른 실행 재생 목록이 있습니까? 그것에 어떤 음악이 있습니까?

Dayquil의 개인 샷 컵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롱 비치 마라톤을 위해 첫 번째 DNF를 가져 갔기 때문에 주자 @RuneAtrepeat를위한 게임을 한 적이 없습니다! 시간

런닝 머신 샤워 상어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점심 날짜… 날짜?

런닝 머신 샤워 상어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점심 날짜… 날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부터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와 식사를 검사하십시오!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내 달리기의 생각 …

내 달리기의 생각 …

오리는 날아가는 것이 꽤 커 보입니다. Amy Schumer와 함께 친구가되는 방법은 정확히 어떻게됩니까? 내가 진정한 브런치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요구합니다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 달리기, 식사, 반복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마지막으로 Listene입니다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로스 앤젤레스 팬츠에서 해밀턴 뮤지컬을 직접 보는 것의 선호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해밀턴에서 가장 좋은 11 개의 최고의 인용문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