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토스트 금요일과 Rain Guy

나는 최근에 일상적인 루틴을 출판하는 데 최악 이었습니까? 나는 아무도 내 게시물을 위해 컴퓨터에 앉아 앉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비트 일정에 머물지 않으면 비 가이로 변하는 뇌 문제가 있기 때문에 나를 귀찮게합니다. 더스틴 호프만 (Dustin Hoffman)의“판사”는 나의“6시, 달리기, 먹는”것입니다.

그것이 그렇게되지 않으면 놀랍습니다. 그러나 일하지 않기 때문에 늦게까지 머물면서 늦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아침 사람이기 때문에 효과가 없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달리기 팁은 COVID19 발병 중에 건강을 유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팁. 집 순서대로 숙박하는 동안 밖으로 걸어 갈 수 있을까요? 다음은 거래를 만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알림입니다.

더 많은 비디오

2 분, 25 초의 0 초

다음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04:31

살다
00:00
08:21
02:25

내가이 영화에 대해 이해조차 이해조차하는 유일한 이유는 누군가가 한 번 일상 생활을 한 것에 대해 놀라게 된 후 누군가가 나와 유사하게 설명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기술적으로 영화 전체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할 일 목록에 있지만,“-“-내 인생을 포장하고 전국을 가로 질러 움직이는 것”이후에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 볼뿐만 아니라 멈출 가능성이 없을 수 있습니까?

어쨌든, 이것은 나 자신뿐만 아니라 가난한 블로거가 된 것에 대해 당신에게 사과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를 용서하고 일정에 맞춰 돌아올 것이다… 지금!

오늘 아침 나는 킥 복싱에 흥분했다!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비슷한 스타일의 수업을 발견하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KB를 치기 전에 모든 사람이 내가 선호하는 금요일 아침 식사 –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믹스 : 계란 비터, 계피, 바닐라, 소금, 스테비아. 시럽뿐만 아니라 PB를 얹었습니다.

KB 이후 나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샤워를했고 코스트코를 포함하여 심부름을 한 후 점심을 먹었습니다.

나는 샘플 사진을 찍지 않았다 (그 이상은 아니지만 지금 당장 촬영할뿐만 아니라 포인트가 없다). 그러나이 사람은 전 세계의 샘플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코스트코 샘플.

사실, 나는 이것을 가지고 있었다…

오, 이건…

내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면, 나는이 사람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그냥 말해.

코스트코 폭식 후 나는 TJ로 향했다. 나는 세 번째와 같은 것을 발견했을 때 (벤과 코스트코 샘플 녀석이 물론) 무고하게 통로를 탐색하고있었습니다.

트레이더 조의 아몬드 버터 구운 아마 씨앗 !!!

나는 가게 한가운데서 내 고장이 기적적으로 더 많은 것을 얻었을뿐만 아니라 효과가 있다고 가정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뒤에서 발견 한 마지막 중 일부인지 물었지만, 관리자는 주문을 제안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다시 가져 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TJ에게 감사합니다.

방금 집을 얻었고 팝콘 간식뿐만 아니라 라라 바르뿐만 아니라 수박이있었습니다. 오늘의 식사는 결국 극도로 무작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인생은 지금 진정으로 무작위이므로 괜찮다고 믿습니다.

10 일 만에 MD와 멋진 피트니스 센터를 떠나기 때문에 모든 KB 클래스를 치고 시도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오후 운동을 터뜨려 야 할 수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금요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나중에보세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