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그릇과 마라톤 레슨

오늘 아침 나는 내“아침 식사 그릇”으로 멜론 반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코티지 치즈, 시리얼, 치아 씨앗 및 트레일 믹스로 그것을 채웠다. 내가 먹을 때 멜론을 퍼 내야했기 때문에 맛이 좋았고 시간이 걸렸습니다. 사랑해! 이것은 또한 요구르트와 그라 놀라에서도 작동합니까?

마라톤 테이퍼링 – 마라톤 (!!!) 전 며칠이지만 테이퍼 모드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런닝 머신에서 4 마일을했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한, 러닝 머신은 지난 2 주 동안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브 운동. 장비 코어 연습이 없음 당신은 달리기 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5 번의 운동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은 강력한 핵심을 위해 움직이며 균형에 도전합니다.

더 많은 비디오

다음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07:28

살다
00:00
08:21
04:31

나는 일요일에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정말 겁에 질려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미 배에 매듭이 있고 어제 밤에 잘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노력하고 즐거움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글렌 존스 (Glenn Jones)는 내가 항상 믿었던 의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난 그것을 믿는다.

나의 첫 번째 (그리고 다른) 마라톤은 지난 2 월이었다. 다음은 그 훈련 경험에서 발견 한 몇 가지 교훈입니다 (이 훈련 경험과는 매우 다릅니다).

마라톤 레슨 : chafing, 네, 내 말 들었어

마라톤 레슨 : 만나

마라톤 레슨 : 나는 달리기가 아프다

마라톤 레슨 : 기아 !!!

마라톤 레슨 : 내가 어떻게 탄수화물로드

마라톤 레슨 : 기차를 과도하게하지 마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