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49 일 만에 몸을 어두운 곳에서 근육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실제로 49 일 만에 몸을 롤로 뭉치에서 6 팩 복근으로 근육으로 바꾸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다. 이 짧은 기사와 전후 사진에서 사진을 보여줄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더 감각적 인 변화 사진).

나는 어떤 사람들이 “그래요 – 전에 들었습니다. 전에 들었습니다. 톰에게서 듣는 것에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빠른 수정 녀석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 반응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중요한 사상가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기쁩니다. 당신은 물건을 평가하고 가치를 다루기 전에 더 자세히 살펴 봅니다.

또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아마도 빠른 수정으로 지쳤을 것임을 말해주고, 잡지, TV 및 인터넷에서 내가있는 거짓 체중 감량 선언에 대한 소진이 지쳤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보여 주려고하는 것은 빠른 수정이 아닙니다… 최대 결과를 최소 시간에 얻는 데있어 진짜 숨겨진 트릭입니다.

나는 그 미친 광고도 모두 보았습니다. “Post Pounds”에 대한 빠른 웹 검색으로 몇 초 만에 결과를 얻었습니다.

“30 일 안에 30 파운드를 떨어 뜨립니다”…“이번 주말에 10 파운드를 삭감하십시오”…“11 일마다 9 파운드를 잃어라”…

… 그리고 그것은 Google의 처음 몇 페이지에서 팝업 된 광고의 일부일뿐입니다.

전체 다이어트 산업은 짧은 시간에 빠른 체중 감량 선언을 기반으로합니다. 가장 강력한 보증입니다. 일반적으로“Easy”라는 단어는 피치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아프다는 것을 느낍니다. 빠른 결과를 보장하지만 전달하지 못한 모든 기적의 다이어트와 마법 약을 몇 년 동안 시도한 후 사람들은 불신하고 완전히 냉소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2 년 이상 피트니스 전문가 및 뚱뚱한 손실 코치로서 사람들이 이에 대한 답변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결코 들어오는 것을 멈추지 않는 우려입니다.

“얼마나 걸릴까요?” “프로그램에서 체중을 얼마나 빠르게 잃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참을성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인간이 불확실성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무엇을 기대 해야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나는 그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이 질문에는 답이 있어야합니다. 사실, 특정 시간 프레임에 대한 특정 목표를 설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하면 실망을 느끼게됩니다. 목표를 너무 낮게 설정하면 자신을 짧게 팔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의심의 여지없이 49 일 만에 측정 가능하고 눈에 띄는 결과 (다른 사람들이 알 수있는 극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이미 상당히 기울어 지거나 심각한 과체중이든 이는 사실입니다.

이미 마른 경우 49 일 안에 6 팩 ABS를 찢어 버릴 수 있습니다.

평범한 경우 49 일 안에 린가 있고 ABS 쇼를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라면 너무 많은 지방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단 49 일 만에 완전히 새로운 옷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옷 쇼핑 청구서에 대해 나에게 소리 치지 마십시오).

비만인 경우 혈압, 혈당 및 혈액 지질을 크게 향상시키기에 충분한 지방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수백 명의 수많은 남성과 여성이 화상을 사용하여 2002 년에 처음 석방 되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근육 (BFFM) 지방 연소 시스템을 공급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2 년 동안, 우리가 생각한 모든 것과 비현실적인 목표에 대해 이해했던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하게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일반 대 놀라운 결과에 대해…

전환점은 우리가 49 일 동안 단지 신체 변화 경연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처음에는 49 일 기간에 대한 특별한 이유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추수 감사절부터 새해까지 1 월 초까지 휴일 동안 대회를 열었습니다. 그“휴일 도전”은 방금 7 주 동안… 49 일로 일어났습니다.

처음에 사람들은 우리가 가장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고 유혹이 가득한 많은 시간 동안 신체 변화 경연 대회를 갖는 것이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회의론자들은 또한 7 주가 실제로 큰 신체 변화를 볼 수있을 정도로 길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비만이거나 과체중이라면 3 개월 또는 4 개월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Naysayers에도 불구하고 모든 체형과 크기의 수많은 남성과 여성; 모든 생계와 모든 연령대는 49 일의 도전을 받아 들였습니다.

사진, 체중 감량, 체지방 테스트, 주간 진행보고 및 엄격한 날짜 검증으로 결과를 문서화 한 후,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마쳤습니다. 49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7 주 만에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신체 수정을 달성했습니다 !!!

피트니스 목표를 다시 생각하기 : 막대를 너무 낮게 설정 했습니까?

어쩌면 S.M.A.R.T.를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목표 공식 : 구체적, 측정 가능, 책임감, 합리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억하기에 좋은 약어이며 목표를 만드는 것Ensible은 그것의 필수 부분입니다.

비현실적인 목표는 거의 없으며 대부분 비현실적인 마감일이 거의 없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새로운 도전의 결과는 특정 시나리오와 최고의 목표 마감일만으로도 화려한“결과가 아닌”신체 변화의 가능성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장기 목표 설정, 목표 설정을 실습으로 받아들이거나 건강과 피트니스를 라이프 스타일로 만드는 것에 대해 내가 믿는 것은 바뀌지 않습니다. 새로운 비틀기 만 추가됩니다.

1 년 또는 그 이상의 장기 목표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만 생각한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목표를 달성 한 순간에 동기와 행동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당신은 합리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시간이 많기 때문에이 운동을 놓치 거나이 식사를 속이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일일 목표에 도달하면 자신감 향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 목표는 똑같이 필수적입니다. 주간 결과는 나침반 또는 지원 시스템 역할을하며 매주 영양 및 훈련에서 결과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수정 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대한 진행 상황을 측정하여 자주 의견을 얻지 못하면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코스 수정을 할 때까지 투자 회수없이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을 잃었습니다.

이것은“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질문에 대한 완전한 서클을 가져옵니다…

더 짧은 시간 프레임이 실제로 결과를 생성 할 심각성을 향상 시킨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운동과 모든 식사가 중요한 것을 이해하기에 충분히 짧아 동기를 극대화하고 완전히 집중했습니다.

극적인 결과를 측정하고 볼 수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쉬운 진행 상황 추적 및 빠른 코스 수정을 가능하게하는 1 주일 블록으로 분해

그리고 당신이 다음과 같은 고도로 동기 부여 조건 에서이 목표를 공격했다면?

사회적 지원

책임

보상, 인정 및 상

우리가 발견 한 것은 49 일 목표의 진지함이 최고의 동기 부여 레버리지와 통합 된 것은 숨막히는 신체 변형을위한“완벽한 폭풍”을 불러 일으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무엇입니까? 49 일 동안 어떤 종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잘 설계된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인”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주당 1 ~ 2 파운드라는 것이 매우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감량 할 체중이 많으면 총 체중의 1 % 또는 일주일에 3 파운드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더 크고 무거운 사람들은 짧거나, 의식하거나 작은 사람들보다 더 빨리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는 당신의 49 일 결과에 대한 선언이나 예측을 할 수 없습니다.

진실은, 당신이 무엇을 성취 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신만이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최상의 조건에서 최상의 프로그램에서 평균 결과가 건강에 좋은 노력과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방이 화상을 입히면 근육을 먹이면 체중을 줄이고 체중을 줄이고 체지방을 잃고 근육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동시에 지방을 잃는 동안 마른 근육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신체 재구성”이라고도하는 드문 업적.

이 모든 것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훨씬 더 많은 이야기를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 49 일의 많은 도전 과제에서 고객과 회원이 달성 한 영감을주는 신체 변화 결과를 보여줍니다.

49 일만 몸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증거…

49 일 Burn the Fat Body Change Challenge의 가장 최근 우승자 인 Chris Sohayda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뒷면에서, 당신이 보는 것은 고전적인 “V-taper”라고 불립니다. 당신은 또한 이것을 알아 차릴 것입니다 : 사랑 핸들…. 다 쓴!

전면에서 Chris는 보디 빌더처럼 보입니다. 진실은 Chris가 무대에서 경쟁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42 세의 아버지 인 규칙적인 친구 일뿐입니다. 어느 날 아침 일어 났고“나는 그“스키니 지방”사람들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Chris는 이전 사진에서 171 파운드에 불과했습니다. 높이 가중 차트 표준에 따라 과체중은 분명하지만, 이전의 체지방은 19%였습니다.

Chris는 Fat the Fat를 건너서 근육을 먹이고 신체 구성과 영양과 운동으로 자연스럽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발견했습니다. 그는 Holiday Challenge에 대한 초대를 받았고 먼저 머리로 비둘기를했습니다. 49 일 만에 Chris의 체지방은 19%에서 10%로 떨어졌습니다. 그의 체중은 158 파운드로 떨어졌습니다.

수학을한다면 Chris는 16.7 파운드의 지방을 태우고 3.7 파운드의 마른 체질량을 얻었음을 계산할 것입니다. 그것은 171 파운드의 시작 체중에 비해 체지방이 매우 크며 그림에서 새로운 근육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Chris는 수많은 자연 보디 빌드에 대한 멋진 예입니다.ERS를 알고 실습 : 몸을 표시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근육 대량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미켈란젤로가 돌에 조각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대칭, 비율 (최고의 장소에 근육이 있음)에 관한 것입니다. 체지방 비율이 낮습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는 www.burnthefat.com을 방문하십시오

Tom Venuto는 평생 자연 보디 빌더, 개인 트레이너, 피트니스 센터 소유자, 프리랜서 작가 및 저자 인 Fat The Fat, Feed the Muscle : Fat Burning Tricks의 세계 최고의 보디 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입니다. Tom은 140 개의 기사를 작성했으며 Iron Man Magazine, Natural Bodybuilding, Muscular Development, Muscle-Zine, 남성 운동 및 남성 운동에 실 렸습니다. Tom은 Global-Fitness.com의 뚱뚱한 손실 전문가이며 Femalemuscle.com의 영양 편집자이며 그의 기사는 문자 그대로 다른 많은 웹 사이트에 자주 소개됩니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