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장면…

안녕하세요! 정확히 어떻게 지내세요? 나는 방금 이번 주말부터 몇 번의 달리기를 공유하고, 먹고, 먹고, 반복을 원했습니다. Run Camp FB Group에서 나와 공유하거나 #RuneAtrepeat로 IG에 레이블을 지정하여 우리가 놀고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미친 듯이 비가 내렸다. 나는 그것이 멈출 수 있기를 바라고 내 달리기를 멈추려 고했지만 결코 그렇게하지 않았다. 나는 마지막으로 방금 나가고 나가기로 선택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는이 모든 비를 가져 가기 위해 개발되지 않았으므로 길은 이미 홍수가났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09:42

살다
00:00
08:21
03:12

나는 6 마일을 달렸고 내가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내 머리띠의 끝이 완전히 매듭이었다.

라스베가스는 항상 비가 오는지 검사하기 위해 밖에 나가고 싶어했습니다.

Yoplait 의이 새로운 요거트 디퍼 컵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99 Cent 매장에서 이것들을 찾을 수 없었던 상점에서 이것들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방금 나오는지 또는 시험이 진행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둘 다 시도했습니다 (당신은 알고 있으므로 내 생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바나나 요구르트를 좋아했지만 그와 함께 제공되는 프레즐은 아닙니다. 나는 릴 그레이엄 크래커 상황을 선호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Abuelita 핫 초콜릿 박스에 들어가고 니블하기 위해 사용한 Insta 이야기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이것은 멕시코 핫 초콜릿이며 우유에서 녹는 두꺼운 디스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우리는 전형적인 핫 초콜릿 패킷이 자라서 어떤 경우에는 내 가족이 이것을 만들 것입니다.)

이제 나는 그것에 대해 믿기 때문에… 초콜릿을‘흔들리는’방법은 없으며 명백한 물린 자국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밤은 꽤 열광적이었다…

라스베가스와 나는 소파에 매달리고 고양이 머리카락으로 덮인 구운 콜리 플라워를 먹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오늘까지…

나는 Mango Strawberry Spark, Instagram을 검사하고 시리얼의 소수를 검사하면서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17.62 마일을 달렸다. 나는 20을 위해 총격 을가하고 있었지만, 친구를 비행기 끝 터미널에 데려 가기 위해 그것을 짧게 자르려고했다.

지난 주말만큼 좋지 않은 것은 괜찮습니다. 다리가 무겁게 느껴졌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연료를 공급하는 데 큰 문제를 겪었을뿐만 아니라 …

그래도 얼어 붙지 않고 약간 추워요. 그러나 나는 쌀쌀한 날씨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진지하게.

증명 : 나는 진 진 사탕을 달리기의 연료로 가져 갔을뿐만 아니라 아무것도 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중간에 찢어 내려고 노력했다. 아니요. 나는 그것을 물려고 노력했다. 아니요. 나는 같은 시간에 물고 물기를 시도했습니다. 아니요.

나는 그것에 대해 큰 그립을 얻을 수 없었다 !! 내 손은 내가 그것을 열어주고 열기 위해 진정으로 고군분투했을 때, 내 손이 잘 작동하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진정으로 나를 강조하고있었습니다. 부에노가 없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두 개를 열었지만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차갑게 머물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나는 그것을 작동시켰다.

또한 … 길은 아래 패스에서 매우 진흙 투성이였습니다. 매우 듀퍼 진흙. 나는 그 방법을 인식하지 못했지만, 그 방법에 대해서는 좋은 자전거 타는 사람이 나를 멈추고 나를 경고했다.

다른 소식으로…이 샘플을 검사하십시오. 좋아요.

Camp Week 2를 실행하십시오

캠프 날 14 일입니다 !!

이번 주에 어떻게 했습니까?

달리기 계획에 머물 렀습니까? 왜 왜 안돼?

이번 주에 당신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무엇을 잘 했습니까?

도전 -> 주를 마무리하기 위해 로그에서 믿을 수없는 곳뿐만 아니라 어디서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메모를하십시오.

완벽하지 않은 발전에 관한 것입니다. 계속 계속 진행하십시오.

다음 주에 빈 달리기 로그를 받으십시오.

보너스 1 단어로 말해주십시오 : 이번 주 정확히 어떻게 했습니까?

놀라운 / 위대한 / 괜찮아 / 가난한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온라인 달리기 난이도로 책임을지는 방법 – 재미있는 달리기 밈

온라인 달리기 난이도로 책임을지는 방법 – 재미있는 달리기 밈

Instagram @RuneAtrepeat에서 최고의 재밌는 달리기 밈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 달리기, 식사, 반복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마지막으로 Listene입니다

지원 스트레칭은 나를 멋지게 만듭니다

지원 스트레칭은 나를 멋지게 만듭니다

전반적인 신체 스트레치는 마사지 부러움에서 새로운 보조 스트레칭 서비스입니다 – 나는 60 분 동안 머리에서 발가락을 아시하는 세션을했습니다.

러너, 먹는 사람, 방문자 질문- Insta Story (1 월 2 일) 팟 캐스트

러너, 먹는 사람, 방문자 질문- Insta Story (1 월 2 일) 팟 캐스트

달리기, 블로깅, 헤어, 체력 교육 및 기타에 대한 귀하의 우려! 나는 이것에 나온 모든 우려에 대답하고있다

이번 주말에 내가 먹은 것과 11 월의 식사뿐만 아니라 최고의 달리기

이번 주말에 내가 먹은 것과 11 월의 식사뿐만 아니라 최고의 달리기

안녕하십니까!!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달의 선호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정확히 얼마나 달렸습니까? 정확히 얼마를 먹었습니까? 내가 왜 a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마약 난이도 훈련 주 1 주간 잘… 지난 주에 마약 난이도를 실행하기로 선택했을 때 나는 주로 놀라웠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