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보다 나쁘다

나는 비명 소리만큼 깨어났다. 매우 시끄럽고 가깝습니다. 나는 위험에 처한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방금 깨어 났을 때 깜짝 놀랐 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개념이 없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절반의 침대에서 뛰어 내렸다. 내 뇌가 아직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내 몸이 보안을 위해 달려야한다는 것을 이해 한 것과 같았습니다. 내 마음이 너무 어려워서 거의들을 수 있다고 느꼈지만 비명을 지르면 익었습니다.

나는 아드레날린에 의해 육체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느꼈다. 내 마음은 경주하고 있었다.

나는 조금 더 일어나기 시작했고 깨달았다. .. 나는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나는 침대 옆에 서서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그리고 그로 인해 나는 가난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즉시 믿었다. 나는 위험에 처해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그냥 나…

목소리와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인정하는 데 영구적으로 필요한 것처럼 느껴졌지만 26 초에 불과했습니다. 목소리는 Ben ‘s 였고, 나는 그의 위치에 있었고 나는 위험에 처하지 않았다. [그는 2020 년에 일을 위해 캘리포니아로 돌아와서 전염병 기간 동안 내 거품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나는 위험하지 않았다. 나는 성인 생활에서 두 번째로 밤의 두려움을 가졌다 (엄마는 내가 어렸을 때 그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무서운 TV 쇼를 본 후 1 년 전이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실제로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사이드 참고 : 이것은 Life of Life 블로깅이 가장 좋은 곳입니다. 과거의 위대한 또는 가난한 사람들로부터 인생 경험의 일기 입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실용적이고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 후 무서운 경험이 다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서운 것을 보는 것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무서운 영화를 보지 않고 당시에는 다른 것으로 믿었다).

이 두 번째 사건은 지난 여름 언젠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일어났습니다… 작년에 약 5 ~ 6 야간 테러가 있었을 것입니다.

신체적으로 기분이 좋을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 흔들릴 때마다 평소에 진정하고 숨을 쉬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심장 박동수를 다시 내려 놓고 괜찮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짜증나.

그리고 벤에게는 매우 무섭습니다 (그는 내가 가질 때 주변에 있었던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그의 목소리가 나를 진정 시키려고 노력하지만 공간을 가로 질러 서있는만큼 깨어납니다. 짜증나.

운 좋게도, 우리는 나 자신을 놀리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웃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일어 났을 때 나는 내 인생에 무서워하고, 모든 아드레날린 이후부터 신체적으로 쓰레기를 쓰고, 울고, 비명을 지르고, 똑같이 사과하고 있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압도적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지난 달에 벤과 함께 플로리다에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내가 추정 할 때마다, 그것은 유행성 이후의 스트레스와 관련이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불안하고 불안감을 느낀다. 그러나 플로리다에서 일어 났을 때 나는 휴가 중이고 예방 접종을했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주목해야한다고 믿었으므로 덜 불안해했을까요?

나는 얼마나 자주, 몇시, 얼마나 가난한 지, 내가 그날 한 일 등을 정확히 추적했으면 좋겠다. [참조 !! 이것이 당신이 매일 다시 한 번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내 마음은 나에게 무언가를 말해 주려고했지만, 나는 듣기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합니다!

그래서 나는 야간 두려움이있을 때뿐만 아니라 메모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무고한 것을 보호하기 위해 블로그에서 그들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이해하는 누군가가 나이트 테러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 에서이 모든 상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떤 유형의 패턴이나 트리거를 문서화하고 싶다면…
스트레스가 관련되어 있다면 – 나는 더욱 침착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Ben이 관련되어 있다면 – 나는 그것을 탐색하기 위해 더 많은 치료를 요구합니다.

수박이 관련되어 있다면 –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야간 공포가 영구적으로 있습니다.

아래의 야간 테러에 대한 자원과 연결하겠습니다. 이 또는 다른 유형의 건강 및 건강 또는 정신 건강 및 건강 관련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치료법은 가장 좋으며 기분이 좋아지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고, 더 나은 관계를 가짐 등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야간 공포 자원

어린이의 야간 공포 (의학 저널 정보)

어린이 나이트 테러 정보

나이트 테러는 Mayo Clinic의 정보를 공포합니다

야간 테러를 지원하는 스마트 워치 앱

Lully Sleep Gadget은 야간 공포를 가진 어린이들을 위해 판매되는 가제트입니다. 성인을 위해 아직 공부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Lully 장치에 관한 기사

불안에 의해 유발되는 것처럼 보이는 야간 공포를 가진 한 남자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 연구. 이 기사에서“에피소드는 처음에는 높은 수준의 불안과 관련이 있었지만, 에피소드의 기대는 곧 재앙을 특징으로하는 자체 강화 패턴으로 이어졌고, 장애에 중점을 둔 선택적 관심도있었습니다. UNF로증가 된 각성의 명시를 보존하는 데 봉사 할 수있는 감정은 각성 빈도를 증가시킴으로써 교란을 침전시켰다.”

마지막 기사는 릴 드라이뿐만 아니라 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야간 공포를 가지고 있거나 누군가를 이해한다면 읽을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가 성인 야간 공포와 정신 건강 및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훨씬 나아졌습니다. 실용적이거나 유익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기사는 아내의 건강과 건강 문제 (불안)의 스트레스로 부분적으로 촉발 된 남자의 밤 공포를 시사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는 반드시 수리 할 수는 없지만 스트레스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자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믿는지 정확하게 수리 할 수 ​​있다는 것을 수리 할 수는 없습니다.

알림 : 정신적 또는 신체 건강과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를 참조하십시오. 인생은 기복과 다운으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적절한 치료, 지원 및 치료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잘 자랑스러워하지 마십시오. (블로그에 부끄러운 순간뿐만 아니라 단점을 게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1000%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 친절하고 자신에게 호기심을 가지십시오. 긍정적으로 생각해.

다음 출판물은 달리기뿐만 아니라 식사에 관한 것입니다.

금방 애기 해! XOXO, 모니카

문제:

어린 시절 테러가 있었습니까?

성인으로서 하나가 있습니까?

참고 :이 블로그와 관련 소셜 네트워크는 의학적 조언이나 치료와 같은 내 자신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해서 계속 진행하십시오 :

골든 리트리버 외과 치료 업데이트

골든 리트리버 외과 치료 업데이트

Diego (내 황금 리트리버)는 질량을 제거하기 위해 외과 적 치료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절차와 건강 및 건강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내 알을 얼리기-수술 전날 밤

내 알을 얼리기-수술 전날 밤

계란을 얼리기 – 외과 치료 전날 밤과 감정적으로 느끼는 느낌을 정확히 공유하고 있습니다. 내 계란 검색

이혼을 통해 정확히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이혼을 통해 정확히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이혼 또는 헤어짐을 다루기위한 팁. 연결 상실에 대처하는 방법과 연결을 유지하는 데 사용한 도구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Covid19를 가진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내 CovID19 테스트 결과. 해야 할 일에 대한 정직한 감정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팁

러너의 신체 양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러너의 신체 양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트리거 경고 :이 출판물에는 내 개인적인 경험에서 불리한 신체 그림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내가 처음 스타일 때

shareaholic에 의해

…에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