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는이 사이트의 전투 스포츠 보안 연구에 기여하는 청소년 전투 스포츠

의 “놀라운”빠른 웨이트 절단 방법을 발견 한 결과, 최근 기사는 ‘놀라운’체중 절단을 발견하는 Journal of Eating Disorders의 최신판에 발표되었습니다. 청소년 전투 스포츠 선수들에게“짧고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죽음을 일으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심각한 파급 효과를 가질 수있는 행동.

청소년 올림픽 전투 스포츠에서 웨이트 사이클링 패턴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저자들은 올림픽 전투 스포츠의 미성년자들 사이에서 체중 절단 방법을 다루는 출판 된 연구의 체계적인 평가를 수행했습니다. 여기에는 레슬링, 유도, 권투, 태코 폰과 가라테뿐만 아니라 레슬링이 포함됩니다. 저자들은이 스포츠의 많은 젊은이들이 성인과 비슷한 체중을 줄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빠른 체중 감량 방법은“전투 스포츠, 연령 및 경쟁 수준에 따라 25 ~ 94% 범위의 어린이와 십대 전투 선수들에게도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 운동 선수들은 정기적으로 운동 빈도를 높이고 강도를 높이고, 체액을 줄이고, 음식 섭취량을 줄이고, 불 침투성에 맞는 훈련, 사우나를 자주 활용함으로써 적시에 RWL. ”

저자들은“청소년뿐만 아니라 청소년이 성장과 발달의 중요한시기임을 알고, RWL은이 인구에서 이상적으로 금지 될뿐만 아니라 엄격하게 규제되어야한다”고 지적했다.

저자는 스포츠에 포함 된 사람들이 운동 선수 건강과 건강을 댓글 준수로 웨이트 절단으로 인식 된 경쟁 우위에 대한 운동 선수 건강과 건강을 지정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추가 연구가 청소년을위한 필수 우려와 수정 된 지침에 대한 답변에 답할 때까지, 부모, 실무자, 코치 및 성인 운동 선수는 가능할 때마다 젊은 전투 스포츠 선수들과 전향 적 체중 관리 전략을 논의 할 때 전형적인 성장을 할 때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합니다. 이 젊은 운동 선수의 발전이 최우선 과제가되어야합니다…

운동 선수가 모든 법적 도구를 사용하여 성과를 뛰어 넘고 상대방보다 유리한 점을 얻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RWL/RWG의 상황에서는 선수, 부모, 코치 및 선임 선수가 기존의 접근 방식을 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젊은 전투 운동 선수의 맥락에서 체중 절단에 대해 논의합니다 [41]. 어린이와 청소년의 RWL에 대한 제공된 증거는 방금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특히 청소년 전투 운동 선수를위한 수정 된 지침뿐만 아니라 필수 문제에 대한 답변에 대한 추가 연구 연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증거가 이용 될 때까지 젊은 전투 스포츠 선수의 웨이트 사이클링을 촉진하고 제공되는 전투 스포츠에서 탁월한 스포츠 특이 적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 중점을 두는 중재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약하면, 우리는 청소년 올림픽 전투 스포츠 선수의 RWG 행동뿐만 아니라 RWL과 RWG 행동이 성인 전투 스포츠 운동 선수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RWL에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전 사망자와 성인 전투 스포츠 운동 선수의 입원으로 이어졌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RWL의주기가 청소년기에서 성인으로 영속되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규칙 기반 예방 전략뿐만 아니라 교육을 요구합니다. 청소년 올림픽 전투 스포츠 선수의 현재 RWL 환경은 추가 조사를 보증하는 건강, 안전 및 복지 문제를 강조합니다.

광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학습 – 올림픽 전투 스포츠 선수, 빠른 웨이트 컷 및 Perfomancemarch 2016 년 13 일 “안전 연구”
뇌진탕의 중복 및 전투 스포츠 프릴 12, 2022in “안전 연구”에서 검사 된 체중 감량 증상
연구는 Fast Extreme Weight Cutsspeptsseptsseptsseptsepspepts의 전투 스포츠 선수의 신체적/심리적 어려움을 결정합니다. “안전 연구”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