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최고의 이해하기 가장 좋습니다

나는 훌륭한 아침뿐만 아니라 훌륭한 아침 식사를했습니다! 하루 종일 이런 식으로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계획에서 1 마일 반복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일어 났지만, 여전히 800 (반 마일)을하는 일을 매우 강하게 느끼지 않아서 훨씬 더 많은 세션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19 발병 중에 제안을 실행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제안. 집 순서대로 숙박하는 동안 밖으로 걸어 갈 수 있을까요? 다음은 거래를 만지는 것을 방지하는 포인터입니다.

더 많은 비디오

2 분, 25 초의 0 초

다음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07:26

살다
00:00
08:21
02:25

1 마일 w/u, 6 800, 1 마일 c/d – 전형적인 전체 8:01

내 첫 2 명은 평균 7:50이지만 마지막 4 명은 모두 평균 7:35입니다.

나는 4 800 년대까지 자신을 가장 잘 이야기하기 시작한 이후 로이 실행에 만족하지만 결국 그들 모두를하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의 아침 식사를했습니다! 나는 호박 파이 향신료로 1/2c 호박을 가열하고 파인애플 Chobani, Chia Seeds 및 Carrot Cake의 크런치 그라 놀라와 같이 가열했습니다.

이 그라 놀라는 바위입니다.

파인애플이 어떻게 호박과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했지만 완벽했습니다.

추가 보너스 : 모든 Nature ‘s Paths 제품은 유기농 및 비 GMO (유전자 맞춤형 유기체)입니다.

현재 슈퍼마켓은 유전자 변형 된 음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해하지 못합니다. 미국의 포장 식품의 80%는 GMO를 가지고 있지만 레이블을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옥수수, 카놀라 및 면화 및 콩과 같은 음식은 제초제를 견딜 수 있도록 유전자 맞춤형 또는 살충제로 발전된 살충제를 사용합니다. 이론적으로는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고 세상이 굶주 리지 않도록하는 데 탁월하지만 안전한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먹고 있습니다. 당신의 비트 형제, 아이들, 유아 사촌, 엄마, 최고의 친구, 송곳니 – 그들은 그것을 먹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전자 맞춤형 음식을 먹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최고의 이해는 모든 세대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풀뿌리 캠페인입니다. 모드 식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CA에서 온라인 상태가되지 않더라도 희망은 바로 여기에 지나가면 미국 전역에 퍼져 나가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지원이 중요합니다!

몬산토와 다른 사업은 수백만 달러 가이 이니셔티브를 차단하려고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고수하고 싶다면 당신이 먹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캘리포니아에서 온라인으로 온 온라인 경우 : 청원을 표시하고 자원 봉사자가 서명을 수집하고 돈을 기부하십시오. 여기에서 노력에 대한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 제품 엑스포뿐만 아니라 청원서에 서명했지만 어디에 서명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이것에 대한 작업.)

CA가 아닌 지구상에서 온라인으로 온 온라인 경우 : GMO가 아닌 프로젝트를 검사하고 CA 노력에 기부하거나 사업에 원인을 수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질문 : 당신이 선호하는 그라 놀라 맛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달린 후 먹을 것. 15 Run Snack Ideas를 게시하십시오. 달리기 후에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뿐만 아니라 YO를 도와주는 제안

레드 와인 후 Epcot에서 먹은 것과 반 마라톤을 먹는 것

레드 와인 후 Epcot에서 먹은 것과 반 마라톤을 먹는 것

Disney Half Marathon 주말에 내가 먹은 것. 하프 마라톤 달리기로 여행하는 동안 내 다이어트 계획의 음식 일기 요약

내가 오늘 먹은 음식일기 – 마라톤 훈련 주차 4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하루에 먹는 음식. 블로그 훈련 주간 4.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 플러스 메모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 달리기, 식사, 반복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마지막으로 Listene입니다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2022 년의 실행 목표의 최고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 통합 문서 완전 무료 가이드 아직 최고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간단한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감자는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야채이며 WO에게 연료를 공급하기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